[강원도 고성 까페 추천] 해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에이프레임 (광고 아님 주의)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강원도 고성 까페 추천] 해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에이프레임 (광고 아님 주의)

by 인력거인생 2021. 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길을 안내해주는 인력거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고성에 있는 까페 하나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강원도 여행가서 까페를 검색하다보면 까페가 엄청 많아서 어딜갈지도 모르겠고 진짜 괜찮은건지 의심이 가기도 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직접 가 본 까페 중 괜찮은 곳 한 군데를 추천드리려 합니다.

http://naver.me/FBw1xenh

 

에이프레임 : 네이버

방문자리뷰 969 · ★4.33 · 매일 09:00 - 19:00

m.place.naver.com


강원도에 물회먹으러 많이들 가시죠? 이 까페는 속초 청초수물회에서 자동차로 30분 정도 떨어져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봉포머구리횟집보다 청초수물회가 더 맛있습니다. 소근소근) 물회집에서 물회와 오징어순대 한상차림을 먹고 까페로 출발해봅니다. 추우니까 빨리가요~~

A frame (에이프레임) 이라고 써있는 건물을 찾아오시면 성공~~ 주차장이 정말 넓어서 주차 공간은 충분합니다.

가게에 들어오니 케이크,와플,브런치,커피,과일쥬스 등 먹을게 아주 다양하게 있습니다~ 먹고싶었지만 배불러서 참았네요.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지만 강원도에 있는 유명한 까페들에 비해 특별히 더 비싸진 않았어요! 여행객들 위주로 장사를 하니 덤탱이 씌우는 가격까진 아닌 것 같습니다 ㅎㅎ 

이 까페를 찾은 이유는 서핑 보드를 벽에 전시해놓은 모습이 맘에 들었기 때문이에요 ㅎㅎ 실물로 보니 더 예쁘네요~ 창밖으로 바다뷰도 볼 수 있어서 딱이었어요! 바깥에도 테이블이 많이 놓여져 있는데 봄이나 가을에 가면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기 앞에 보이는 철책을 건너갈 수 있는 쪽문이 있어서 가볍게 해변을 거닐거나 사진도 마음껏 찍을 수 있습니다 ㅎㅎ 저희가 커피를 마시는 동안에도 여러 커플들이 사진 찍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ㅋㅋ 까페 안에서 그 사람들의 얼굴까지 보이는 건 아니고 실루엣 정도만 보여서 눈치보지 않고 놀 수 있어요 ㅎㅎ

아무튼 까페 찾느라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추천해드리는 '에이프레임' 이었습니다. 광고는 전혀 아니구요, 저도 종종 강원도에 갑니다만 이정도 까페 찾는 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