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X,솔직후기O] 맥도날드 신제품 트리플 치즈버거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광고X,솔직후기O] 맥도날드 신제품 트리플 치즈버거 후기

by 인력거인생 2020.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맥도날드의 신제품 트리플 치즈버거 후기입니다. 저는 평소에도 치즈버거를 좋아해서 어느 브랜드든 항상 먹어보는 편인데요. 맥도날드 치즈버거도 제가 좋아하는 햄버거 중 하나였어요 ㅋㅋ 그런데 크기가 작아서 2개는 먹어야 먹은 것 같은..느낌이 나서 평소엔 주로 빅맥이나 베이컨토마토디럭스를 먹었죠 ㅎㅎ

한동안 햄버거를 안먹다가 TV를 보고 있는데 글쎄 트리플 치즈버거가 나왔다는거에요. 그래서 저는 아래와 같은 그림을 상상하면서 바로 맥딜리버리를 시켰죠 ㅋㅋㅋ

 

 

제맘대로 상상한 게 아니라 맥딜리버리 앱에서도 그림이 비슷했어요 ㅋㅋㅋ 넉넉한 패티와 함께 치즈가 줄줄 흘러내리는 비주얼... 제대로 먹어보자라는 마음에 "라지세트" 8500원짜리를 시켰습니다 ㅋㅋ

 

 

 

그런데 이게 뭐야...마치 일반 치즈버거같은 비주얼의 햄버거가 도착했습니다 ㅋㅋㅋ 황...당..

배달해주신 분이 돌아가기 전에 말씀드려야할 것 같아서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정상적으로 제품나갔다고.. 확인해보신거 맞냐고 퉁명스럽게 이야기하시길래 패티를 확인해봤더니 3장이 들어있긴 했습니다. 그래서 트리플...은.. 맞는 것 같네요..^^; 라고 했더니 아 예.. 맛있게 드세요~ 하고 끊었습니다. 뭐 일단 배달받은거니 세 입에 끝내고 감자튀김만 열심히 먹었네요..ㅎㅎ

 

 

다른 지점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강동에서 시켜드시는 분들은 유의하세요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