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님] 스타벅스 30% 싸게 먹는 법, 스타벅스 커피 할인 받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및 부업추천

[광고 아님] 스타벅스 30% 싸게 먹는 법, 스타벅스 커피 할인 받는 방법

by 인력거인생 2021. 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움이 되는 길을 알려주는 인력거입니다.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커피를 밖에서 자주 사드시는 분들에게 절약할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니콘내콘" 이라는 어플인데요! 사용법도 엄청 간단하고 미리 충전해서 사용하면 커피값을 눈에 띄게 줄일 수 있어서 공유하려 합니다. 저는 돈이 아까워서 까페는 잘 안가는 편이지만 가끔 커피를 사야할 일이 생겨서 이 어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 그럼 3분만 투자하시고 30% 절약해보세요!!!ㅎ_ㅎ


1. 니콘내콘 어플 다운로드 

먼저 어플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다운로드를 받으면 첫 화면이 아래 사진처럼 나오는데요, 까페 메뉴로 들어가셔서 스타벅스를 클릭하시면 기프티콘을 할인해서 판매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3% 할인부터 35% 할인까지 다양한데, 3% 정도는 스타벅스제휴카드를 사용해도 할인받을 수 있는 가격이기 때문에 30% 이상 할인을 해주는 쿠폰을 구매합니다. 저는 명절에 모인 가족들을 위해 커피 4잔을 시켜야 하는 상황이었어요. 돌체라떼를 Tall 톨 사이즈로 주문하면 5500 * 4 = 22,000원을 써야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모든 사이즈를 주문할 수 있는 쿠폰인 4,900원 짜리 3개를 사기로 했습니다. 제일 큰 벤티사이즈 3잔을 사면 14,700원으로 해결할 수 있으니 얼마나 이득이게요~?ㅎㅎ

3. 니콘내콘은 결제를 하려면 충전을 해야합니다. 충전할 때 2만원 이상 한 번에 충전하면 2%를 추가 적립해주는데요. 저는 20,000원 충전해서 20,400원을 받았습니다. 만일을 위해 쿠폰 4개를 구매했어요. 결제 과정은 엄청 간단해요~ 계좌만 연결하고 전화로 인증만 한 번 하면 끝입니다. 그리고 나면 보유 쿠폰에서 구매한 쿠폰들을 볼 수 있어요! 돌체라떼 3잔을 준비하니 영수증에는 19,800원이 찍히지만 제가 실제로 낸 돈은 14,700원이었습니다. 

4. 그 다음 영수증을 네이버 마이플레이스에 찍어서 올리면 100원을 받을 수 있어요! ㅎㅎ 간단하죠?? 여러분도 커피를 제 가격주고 먹지말고 할인된 가격에 드세요~ 어차피 쿠폰을 찍을 땐 카카오 선물하기로 받은 쿠폰처럼 "바코드 찍을게요"라고만 하시기 때문에 저희가 얼마나 할인받아서 쿠폰을 샀는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그럼 맛있는 쿠폰을 들고 집으로 같이 도망가요 ㅎ_ㅎ

 

반응형

댓글